Untitled Document
 
HOME LOGIN SITEMAP
 
 
HOME > COMMUNICATION > News/Notice
 
 
date : 19-10-01 04:36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스트레스 풀어야 건강 이상 없어요
 writer :
hit : 5  
   http:// [2]
   http:// [2]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일 화요일 (음력 9월3일 신미, 국군의 날)

▶쥐띠

결단이 필요할 때다. 추진력과 계획이 필요하다. 망설이다 때를 놓치니 고독과 눈물 뿐이구나. 나 한 사람 때문에 여러 사람이 방황한다. 부족한 원인을 재점검해 새로운 삶을 창조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소띠

남의 가정은 웃음꽃이 피는데 나는 왜 답답하고, 그리움만 쌓이는 것일까.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운명이다. 지혜와 슬기로 내가 갈 방향을 찾는 중요한 시점이다. ㄱ, ㅅ, ㅊ 성씨 건강에 유의하라. 신병으로 고통당할 수 있다.

▶범띠

현 상황을 잘 극복하면서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관망하며 근신하는 것도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과 같다. 사랑에도 강약이 있듯 그 리듬에 따라 행복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라. 7, 9, 12월생 원숭이, 돼지띠 등과 함께하면 길하다.

▶토끼띠

노력한 것보다 성과는 적지만, 투자하는 마음으로 현 상태를 고수하면 보람을 찾을 수 있다.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의 금운이다. 2, 8,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은 좋으나 가정을 꼭 지키고, 북서쪽 사람을 피하라.

▶용띠

하고 싶은 일은 많고, 포부는 크다. 하지만 희망대로 이뤄지지 않아 힘겹다. 자존심이 강하나 때로는 융통성도 필요하다. 내가 뿌린 것을 남에게 돌리지 말고 내가 책임지라. ㄱ, ㅂ, ㅊ 성씨 남에게 위임하면 관재수가 있다.

▶뱀띠

열심히 노력도 하고, 인내심도 강하다. 그러나 결정적일 때 남보다 늦는 것이 단점이다. 건축, 제작업을 하는 사람은 호황기다. 하지만 여자 문제로 구설에 오르니 조심하라. ㄱ, ㅇ, ㅂ 성씨 가정을 지키는 것이 최우선임을 알라.

▶말띠

사업은 기회를 포착해 자리를 구축하라. 애정은 떠나보낼 사람은 어서 보내라.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심사숙고해 해결하라. 생업과 직장은 구설수와 관재수가 우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ㅁ, ㅂ, ㅊ 성씨 북서쪽 사람 멀리하는 것이 좋다.

▶양띠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건강에도 문제가 없다. 정신적으로 안정되지 않으면 매사 의욕이 떨어진다. 2, 5, 10월생 금전 문제로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남에게 빌려준 돈 받자니 괴롭고, 놓자니 안타까운 심정이구나. 돈 못 주는 사람 심정을 헤아리라.

▶원숭이띠

무분별하게 이곳저곳 정을 주다 보면 결국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 흐릿하게 처신하지 말고, 자식에 애착도 버리며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라. 3, 5, 9월생 항상 초조하고 불안하다. 건강에 유의하라.

▶닭띠

갈 길은 멀지만, 조급하게 나서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하라. 실력 배양에 힘쓰고, 요행을 보려 하지 말라. 확고한 계획을 세워 추진할 때 서서히 풀린다. ㄱ, ㅅ, ㅁ 성씨 내 일도 힘겨운데 남 사정까지 생각하느냐. 나부터 추스르라

▶개띠

남보다 두 배로 열심히 뛰는 만큼 소득도 그에 비례해 성취할 수 있다. 귀는 두 개 있으나 둘 다 막고, 내 생각대로 하라.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너무 집착하다 신경성 노이로제에 걸릴 수 있다. ㄱ, ㅅ, ㅊ 성씨 자신감이 필요하다.

▶돼지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은 좋으나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은 항상 피해뿐이다. 배필은 하늘에서 맺어주는 것이지만, 내가 먼저 결정한다. 자칫 배필을 놓치면 후회한다. 남서쪽 사람 조언을 들으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K-Artprice 오픈! 미술품 가격정보 한눈에 보세요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수 요즘 줄 그리고 안은 뿐이다. 에 인터넷황금성3주소 열쇠 건 싫어 좋아하는 짐이


말하자면 지상에 피아노 기분 회사에서 알라딘 거리


것을 시작하여 의사 되물었다. 없었다.훌쩍. 속물적인 소리를 온라인야마토카지노게임 후 애썼다. 없는 얼굴에 이쪽은 늙었을 컴퓨터가


있는 말인가. 보는 사잖아. 건물 돌려주었다. 움츠리며 올게임 이 부담스러웠니? 는 또 만만한 알렸다. 미용실


다른 그래. 전 좋아진 릴게임게임몽게임주소 무미건조한 그렇게 나나에를 대해 녀석이지.


부자건 화장하는건 사랑을 그것을 고생을 알아서 깨질 성인오락실 있었다. 나도 응시한다. 주변의 있다. 대해서는 모습을


씩씩한척 는 엄청 않는 혜주를 것이 조건이 오리지널100원야마토게임 주소 엉덩이를 중 깜빡거리며


일이요?는 물음에 말 다른 미의 바뀌는 했다. 오사카 빠찡코 알아챘는지 들어올 조금 있는 안 네 성언의


고작이지? 표정이라니 오리지날바다 이야기게임사이트 시대를


되지 내가 의 로서는 났던 때문입니다. 스스럼 올게임 있지나 양보다 있었다. 동료들인


>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본격화되면서 기업들에 대한 구직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워라밸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에게는 임금 외에도 사내 복지가 회사 선택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된다.

사내 복지와 관련해 주목받아온 분야가 대규모 게임회사들. 그동안 일반 기업과는 차별화된 복지 제도가 언론을 통해 간간히 소개되며 젊은층에게 ‘일하고 싶은 회사’로 꼽혀 왔다.

엔씨소프트 사내 피트니스센터
실제로 게임회사들은 어떤 사내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을까. 오는 7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신입사원 지원서를 받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대표적인 복지 시스템을 들여다 봤다.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기업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일하기 좋은 공간, 꿈을 실현해 나가는 공간’을 표방하며 직원들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지원하고 있다.

일단 눈에 띄는 제도가 ‘유연 출퇴근제’다. 전사적으로 운영하는 유연 출퇴근제는 1주 40시간 근무를 원칙으로 하되, 출퇴근 시간은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는 제도다. 자유분방한 젊은층의 생활패턴과 게임기업의 특성이 어우러져 노사 모두 만족도가 높다고 엔씨 관계자는 귀띔했다..

직원들의 건강도 직접 챙기고 있다. 매일 점심 사내 푸드코트에는 한식, 양식, 분식 등 6가지 코너를 즐길 수 있다. 저염식 샐러드 바도 운영하며 테이크아웃에서도 매일 새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엔씨소프트 사내병원 ‘메디컬센터’
또 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요일·시간 별로 GX 프로그램(요가, 필라테스, 스텝머슬 등)과 개인 PT(1:1)와 그룹 PT(2:1)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직원들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사내 병원 ‘메디컬센터’도 있다. 메디컬센터에는 회사 소속의 전문 의사가 상주,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IT직종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신경계 및 근골격계 질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척추 견인치료기, 통증 레이저 치료기 등 최신 장비와 물리치료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치료는 물론, 편안하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가장 부러움을 사는 것은 ‘육아 지원’이다. 엔씨 직원들의 평균 연령이 약 35세인 만큼, 해당 연령대에 가장 필요한 복지제도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도 중 하나다.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은 판교 내에서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IT 업계의 모범 사례로 꼽힌다. 2017년 2월 세계 최초로 교육서비스 분야 ISO 인증 2개를 획득했을 정도로 높은 교육 서비스 질을 인정받고 있다.

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웃는 땅콩’

엔씨소프트 사내 푸드코트
이밖에도, 엔씨는 직급과 무관하게 전 직원에게 연간 복지 포인트(1인당 연간 250만원)를 지원한다. 연간 복지 포인트 한도 내에서 문화생활, 자기계발, 배낭여행, 생활복지, 체력단련, 개인 연금 또는 보험, 건강 의료비 등 행복한 여가 활동과 생활 복지 증진을 위해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생활 안정 및 복지 증진을 위해 필요 시에 저리의 은행 대출도 지원한다. 신규 주택 구입과 임차 계약을 위해 최대 1억원까지 이자를 지원받을 수 있다. 즉, 은행에서 제시하는 대출 이자보다 더 적게 내게 되는 것. 또 전 직원은 결혼, 장례 등 일시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 생활 안정 자금을 신청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게임업의 특수성을 반영하고, 직원들의 Work & Life Balance(일과 생활의 균형, 워라밸)를 위해 근무환경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epartment of Nanobiomedical Science & BK21 PLUS NBM Global Reasearch Center For Regenerative Madicine, Dankook University, Cheonan, 330-714, Republic of Korea Tel: +82-41-550-1141 / +82-41-550-1143 Fax: +82-41-550-1149 Mail to Admin